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 제14회 후원자-아동만남 행사 개최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선귀)는 충청남도 주최로 지난 23일 천안씨너스영화관과 두정쉘웨딩홀에서 후원자와 결연아동 및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4회 후원자-아동 만남의 날 2009 아름다운 만남 소중한 추억’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소년소녀가정 및 생활시설아동 등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이 후원자들을 만나 그동안 경제적인 후원으로 도움을 받아오면서 서신왕래로만 전했던 고마운 마음을 직접 만나 전하고, 후원자는 그동안 건강하게 성장한 아동을 만나면서 후원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1?2부로 이루어졌으며, 1부 기념식에는 어린이재단의 후원을 받고 있고, SBS ‘스타킹’에도 출연한 바 있는 계룡학사 아이들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도움을 주신 후원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후 영화를 관람하고, 2부 행복파티 시간에는 두정쉘웨딩홀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마술체험 및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후원자아동만남행사를 더욱 빛내 주기 위해서 김갑연 충남도청 복지정책과장, 정종학 충청남도의회부의장, 장상훈 어린이재단 충남후원회장, 홍미화 천안시 여성회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KT&G, 신동해 인터내쇼널, 남양유업, 오스템, 세라젬, 한국토지공사, 농심 아산공장 등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갖고 특별한 선물도 전달했다.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는 1981년 이후 보건복지부로부터 결연후원사업을 위탁받아 시행해오고 있으며, 2008년도 집계로 3,700여명의 후원자로부터 지원을 받아 3,000여명의 아동에게 13억 5천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해오고 있다.


또한 경제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캠프와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인 부분에도 많은 지원을 해오고 있는 국내 최대의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후원문의 : ☎ 041) 578-7173>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