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국화숙성물로 만든
기초 2종세트, 비타민나무 샴푸 등 선보여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 학교기업 신성바이오가 새 봄을 맞아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기초 2종(스킨/로션)세트와 비타민나무 샴푸를 출시했다. 또한, 청삼과 한방재료를 주원료로 하는 한방샴푸, 린스, 바디워시와 어성초·녹차·자몽을 원료로 하는 고급 수제비누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기초 2종세트는 당진시 특산물이자 특허물질인 국화숙성물을 함유하여 뛰어난 피부활성과 우수한 항산화 및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건조한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밸런싱케어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실현해준다.

또한 비타민나무 샴푸는 비타민나무 열매의 풍부한 영양을 모발에 제공하고 병풀의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청삼수 한방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청삼과 한방재료 성분이 머리와 피부에 영양과 촉촉함을 제공해 준다.

천연재료로 구성된 고급 수제비누는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각종 행사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에 상세한 정보는 신성바이오 홈페이지 www.ssubio.co.kr에서 볼 수 있으며, 위 제품들은 서울 강남면세점, 팔도마당(지자체 종합쇼핑몰), 당진지역 하나로마트는 물론 솔뫼성지 카페, 당진시청 카페, 미용실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문의 041-350-1223)

신성바이오는 앞으로 대학 내 화장품과학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선크림, 천연탈취제인 피톤치드 스프레이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