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초) 꿈知樂! 꿈知樂! 꿈키움 캠프

고산초등학교(교장 배무룡) 1월 2일(월)부터 꿈知樂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꿈知樂 캠프는 음악 기능을 살리는 피아노, 바이올린 캠프, 대학생선생님과 함께하는 funfun교실 체험중심 돌봄 캠프, 신명풍물패의 대물림캠프 등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직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음악기능을 살리는 피아노, 바이올린 캠프는 우수한 외부강사를 활용하여 피아노를 배우면서 감성을 발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또한 순천향대학교 봉사동아리는 학교에 찾아와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표현력신장을 위한 FUNFUN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순천향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은 학교의 일상생활을 카메라에 담아 다큐멘터리도 제작하고 있다.

꿈知樂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이번 캠프가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계속해서 배울수 있어 너무 좋아요. 방학이지만 학교에 오는게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해요.“라며 참여소감을 말했다.

배무룡 교장은 “다들 쉬는 방학이라고 하지만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일에 쉴 틈이 없다. 다양한 내용의 캠프가 진행되는 가운데 흘리는 땀방울은 우리 학생들의 미래 개척에 소중한 기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