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취임 회장. ⓒ배현섭
이미숙 취임 회장. ⓒ배현섭

[당진신문=배현섭 수습기자]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제17대 홍승란 회장이 이임하고, 제18대 이미숙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4일 적십자 당진지구협의회는 시민봉사센터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대한적십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내외빈 등이 참석했으며, 개회식을 시작으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봉사원 서약 △표창장 수여 △이임회장 인사 △신임회장 인사 △지원금 전달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봉사원 서약에서 신평봉사회 이기재 봉사원은 지역을 위한 봉사에 대한 의지와 실천을 다짐했으며, 이어진 이·취임식에서는 홍승란 이임회장이 이미숙 취임회장에게 당진지구협의회 회기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이미숙 신임회장과 홍승란 이임회장. ⓒ배현섭
왼쪽부터 이미숙 신임회장과 홍승란 이임회장. ⓒ배현섭

홍승란 이임 회장은 “2년이라는 시간동안 봉사원들이 함께해주셔서 가능했다. 그동안 저를 도와 어려운 곳에서 나눔을 실천해주고 헌신해주신 봉사원들도 감사하다. 이제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마음으로 봉사원으로 헌신하며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숙 취임 회장은 “자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게 정말 감사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수고해주신 봉사회 분들과 홍승란 이임 회장에게 박수를 보내달라”며 “앞으로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항상 낮은 자세로 다가가 고통을 덜어주고 위로해 주는 등불 같은 회장이 될 것이며, 변함없는 봉사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하 표창 수여자 

▲당진시장상: 박범순, 강미남, 이기재, 이인자, 이재설 
▲시의회의장상: 공로패-홍승란, 표창장-박종순, 이은호, 김지원, 장현곤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조언례 
▲노란조끼 천사패: 김금수, 맹정희, 조연례 
▲자원봉사 9000시간 표창장: 홍광표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유선자, 한양석, 맹정희 
▲충남지사 회장상: 이재창, 조남숙, 유춘우, 박은경 
▲충남협의회장상: 김낙화, 손인홍, 윤정아, 이영주, 이덕원 
▲지구협의회장상: 최경용, 정영순, 이지윤, 박영희, 이수복, 이은주, 이춘화, 박은자, 박영숙, 윤미경, 서명식, 우명숙, 이종명, 이태훈, 황희자 윤소라, 이하지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