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송악읍 행복나눔 어울림 한마당
제6차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 28일 진행

2023년 주민과 함께하는 송악's Birthday 포스터.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제공
2023년 주민과 함께하는 송악's Birthday 포스터.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제공

[당진신문] 송악청소년문화의집과 송악읍주민자치회는 ‘주민과 함께하는 송악’s Birthday’ 행사를 오는 28일 송악문화스포츠센터 단지 내 야외 전면주차장과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바람정원에서 진행한다.

주민과 함께하는 송악’s Birthday는 지역 내에 있는 기관과 단체들이 모여 지역주민들이 더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21개의 체험마당외 활동마당,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공연과 함께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발표회와 지역공연팀들의 공연까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송악읍주민자치회, 송악읍 3개의 기관이 함께 진행하는 의미와 더불어 송악청소년문화의집 개관3주년을 축하하는 생일축하 컨셉으로 진행되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는 퍼포먼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마당으로는 미니 생일케이크, 무드등, 토퍼, 복주머니 만들기 등 21가지의 체험부스가 설치되어 진행될 예정이며, 활동마당으로는 삐에로 풍선나눔, 풍선다트, 주사위 굴리기 등의 활동부스가 진행된다.

공연마당은 송악·합덕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카페수다벅스2호점 동아리 청소년들이 댄스, 치어리딩, 밴드 공연과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뮤지컬과 통기타 공연과 함께 송악읍주민자치회에서 준비한 프로그램 발표회까지 함께 진행되며, 청소년 뿐만 아니라 송악읍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표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 기반 조성과 지역 중심의 청소년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된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어푸!어푸!워터밤’과 기지시줄다리기 박물관과 연계해 방탈출 형식의 프로그램인 송록홈즈, 토.마.토(토요일마다토요체험), 1인1악기, 버스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41-358-3980~6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