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부터 22일까지 20% 할인행사

추석 맞이 당진 팜 특판행사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추석 맞이 당진 팜 특판행사 홍보물.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시가 다가오는 추석 한가위를 맞아 추석 맞이 당진판 쇼핑몰 특판행사를 11일부터 22일까지 추진한다.

이번 특판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에 우수한 당진시 농특산물 소비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실시되며 당진팜에서 판매되는 모든 농특산물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최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1인당 할인 한도 금액은 10만 원으로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당진 팜뿐만 아니라 옥션, G마켓,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의 외부 쇼핑몰과 연계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당진팜 회원뿐 아니라 외부 몰을 이용해 접속한 소비자에게도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당진팜에는 추석 명절 선물에 알맞은 해나루 쌀, 고구마, 사과, 한돈, 김, 부각, 약과 등 다양한 종류의 우수 농특산물이 준비되어 있어 추석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당진시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에 기여하고자 이번 특판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신선하고 품질 좋은 당진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