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꿈나래학교 김보명 학생. ⓒ당진꿈나래학교 제공
당진꿈나래학교 김보명 학생. ⓒ당진꿈나래학교 제공

[당진신문] 당진꿈나래학교(교장 김홍석) 김보명(중3) 학생은 지난 1일 예산꿈빛학교에서 열린 충남 장애학생 e페스티벌 e스포츠-키넥트 스포츠육상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당진꿈나래학교의 학생 4명은 △파워포인트 △로봇 코딩 △e스포츠-키넥트 스포츠육상 부문에 출전하여 해당 분야에서 충남 도내 특수학교들과 특수학급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정보경진과 e스포츠 분야에서 실력을 겨뤘다.

수상자인 김보명(중 3)학생은 “매일 한 시간씩 담임선생님과 연습을 하면서 신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식단도 병행하여 좋은 성과가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고등학교에 진학한 이후 다른 종목에도 도전하여 좋은 성적을 이루어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도교사인 이다은 교사는 “김보명 학생은 평소 스포츠경기와 신체를 단련하는데 관심이 많고, 대회 출전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동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록을 위해 끊임없이 단련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홍석 교장은 “충남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최선을 다한 모든 학생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전하고, 학생들이 이번 계기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정보화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