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성환 당진시장 예비후보
지방선거 승리 위한 간담회 가져

국민의힘 오성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국민의힘 6·1 지방선거 당진지역 출마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당진신문 지나영 기자
국민의힘 오성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국민의힘 6·1 지방선거 당진지역 출마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당진신문 지나영 기자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국민의힘 오성환 당진시장 예비후보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국민의힘 6·1 지방선거 당진지역 출마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7일 오성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충남도의원 △1선거구 이철수 △2선거구 이완식 예비후보를 비롯해 당진시의원 △가선거구 김봉균, 박연규 △나선거구 서영훈, 김준 △다선거구 전영옥, 김덕주 △라선거구 김명회, 심의수, 김용균 예비후보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은 “당진의 새 시대를 열고, 잃어버린 8년을 되찾아 반드시 당진 시민들게 보답하겠다”며 “당진 발전의 시계를 움직이고, 당진 경제를 되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하다는 점에서 오성환 후보와 함께 당진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6·1 지방선거에 열화와 같은 성의로 임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전했다.

오성환 예비후보는 “시민을 섬기는 시장으로서 여러분 함께 하겠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는 유일한 길은 당선이다”라며 “승리의 그 날까지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국민의힘 6·1 지방선거 당진지역 출마자들은 1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비전과 열정으로 정체의 당진시를 번영과 전진의 역동적인 도시로 탈 바꾸겠다는 입장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