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오동연 기자] 석문국가산단 내에 위치한 호서대학교 산학융합대학원의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수료식이 13일에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김종호 총장직무대행이 수료증을 수여와 시상을 했다.

박상조 충남산학융합원 원장은 “또 하나의 결실을 맺는 호서대 산학융합캠퍼스 과정을 수료하게 되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당진의 명품 CEO과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이끌어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가정과 일터에 큰 열매가 주렁주렁 맺으시길 기원하겠다”고 축하했다.

1기 수료식에서 총장상을 수상한 문상식 대표는 “작년 3월 개학해 1년여간 공부를했고 최고경영자과정의 1기로 더욱 의미가 있고 동기들과 서로 교류하면서 우애가 돈독해졌다”며 “다방면의 사업인들과 정보교환도 하고 좋은 강의를 듣고 졸업을 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계양 도의원, 임종억 당진시의회 부의장, 윤명수 시의원, 박상조 충남산학융합원장이 참석해 1기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한편 호서대학교 산학융합대학원은 최고경영자과정 3기를 이번달부터 모집 중이다. 모집인원은 30여명 내외다.


수상자 명단
▲총장상-문장식 ▲경영자 대상-김광일, 김동환, 박하용, 송진호, 조원식, 천정순 ▲경제인 대상- 가순홍, 김경옥, 김익한, 박인란, 백종선 , 임은순, 최동우 ▲사회지도자 대상- 김석태, 배정영, 유문식, 정병선, 한능우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