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원종합통상,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을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당진신문] 자넌 5일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지부장 김환재)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세원종합통상 에 방문하여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타일, 위생도기 도소매 전문매장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아동에 대한 관심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는 ㈜세원종합통상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아동사업에 후원하게 되었다.

김환재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 확산에 동참해 준 ㈜세원종합통상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매장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원종합통상의 김태일 대표는 “이번 나눔이 더욱 확산되어 많은 아동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동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