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노2 주유소,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사진제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당진신문] 지난 24일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삼성테크노2 주유소(대표 남정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테크노2 주유소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 보호 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천안 직산읍에 위치한 삼성테크노2 주유소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기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주유 서비스뿐만 아니라 휴식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운전자들의 쉼터의 역할을 하고 있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운 중에도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소한 나눔이 일상이 되어 더 많은 가게들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정현 삼성테크노2 주유소 대표는 “코로나19로 경기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을 아동들을 위해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유소의 오고가는 고객들에게도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