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체육회 정기대의원총회. ⓒ배현섭
당진시체육회 정기대의원총회. ⓒ배현섭

[당진신문=배현섭 수습기자] 지난 28일 당진트레이닝센터 3층 회의실에서 당진시체육회 정기대의원총회(체육회장 백종석)가 개최됐다.

이 날 당진시 체육회는 전문체육 부분에서 앞으로 있을 2024년도 충청남도체육대회 종합우승을 위해 우수지도자 및 선수 육성 등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훈련과 각종 대회 개최 및 참여하고 임원, 종목단체 간 화합하여 당진시 체육발전에 기여하고자 사업을 계획안을 보고했다.

생활체육 부분에서도 제9회 당진시 청소년 생활체육대회 및 각종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여 당진시 체육 활성화에 만전을 기여하고 동호인 저변확대를 위한 계획보고를 마쳤다.

또한, 당진시체육회는 3월 1일 당진시 최선묵 교통과장을 당진시체육회 사무국장으로 임명할 예정이다. 심의사항은 2023년 사업 추진실적, 세입 세출 결산, 임원 선임(안), 감사선임으로 총 4건을 다뤘다.

이어, 당진시체육회는 현재 부족한 부회장 및 이사 인원을 늘리기 위하여 정관 제28조(임원의 선임) 제 1항에 의거하여 체육회장의 추천명단을 기반으로 선임할 것을 결정했다. 

행정 감사원도 본회 행정 감사 임기 만료에 따라 본회 정관 제28조 제5항에 의거하여 회의에 참석한 체육회 임원들의 추천을 받았고 종목단체장에서 수영연맹 박순천 회장과 읍면동 체육회에서 당진 2동 김만수 회장 총 2명을 선임했다.

당진시체육회 백종석 체육회장은 “엘리트 체육 육성은 물론, 많은 시민이 즐기는 생활체육의 대중화, 장애인체육의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 같이 힘을 합쳐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당진을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