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1,210명, 석사 84명 배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사진. ⓒ청운대 제공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사진. ⓒ청운대 제공

[당진신문]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14일 대학본부 청운홀에서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엔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준호 이사장, 이세용 상임이사, 홍문표 국회의원, 홍성군 조광희 부군수, 충청남도의회 이종화 의원, 이상근 의원, 혜전대 이혜숙 총장,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김현철 학장, 청운대 교직원 등을 비롯한 졸업생,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해 국가와 지역사회의 인재로 성장한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석사 84명, 학사 1,210명 등 1,294명에게 학위를 수여했으며, 사회서비스대학 69명에게도 학위가 수여됐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안지선(방송영화영상학과) 학생이 학교법인 혜전학원 이사장상을 수상하였으며, 오찬영(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학생이 전체 수상자를 대표하여 총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윤 총장은 “학창 시절에 쌓은 지혜와 열정 그리고 도전정신을 갖고 보다 넓은 세상으로 당당하게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길 당부하며,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는 만큼 졸업생 모두가 그 기회의 주인공이 되길바란다”고 졸업을 축하했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하여 학위수여식을 따로 진행했던 2022학년도 학위수여식과는 달리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사회서비스대학 졸업생 및 가족들도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청운대학교는 오는 17일 11시에 인천캠퍼스에서 학위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