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모집 포스터. ⓒ당진시청 제공
프로그램 모집 포스터.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2월 20일부터 2월 24일까지 4회기에 걸쳐 청소년을 대상으로 별.다.방(별걸 다 하는 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4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구성된 이번 별.다.방 프로그램은 창의과학실험, 겨울 요리, 디지털 드로잉, 퓨징기법을 활용한 유리공예로 총 4가지 분야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다양한 과학실험을 통해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따끈따끈 과학실험’ △겨울철에 맞는 따뜻한 요리를 만들어 보는 ‘당문이네 겨울분식’ △원하는 캐릭터를 그리고 귀여운 굿즈로 제작하여 나만의 소품을 만드는 ‘내맘대로 디지털드로잉’ △마지막으로 퓨징기법을 활용한 독특한 공예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반짝반짝 퓨징글래스’가 있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들은 참가자 모집 후 랜덤 추첨으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별 별도의 준비물 혹은 재료비가 발생한다”며 “색다른 구성과 체계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관내 청소년에게 문화·예술·체험활동의 기회 제공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24년 별.다.방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당진청소년문화의집 ☎041-358-4687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