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우승

2023년 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당진초등학교. ⓒ당진초등학교제공
2023년 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당진초등학교. ⓒ당진초등학교제공

[당진신문] 당진초등학교(교장 윤병인) 배드민턴부 학생선수들이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경상남도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진행된 2023년 한국초등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당진초는 3~5학년 배드민턴부 선수들이 출전해 남자초등부 단체전에서 군산나운초, 충주삼원초, 인천청람초, 의정부시G-SC, 범일초를 가볍게 누르며 결승에 올랐다. 

20일 결승에서 5학년 유승혁, 장서후 학생이 단식과 복식에서 뛰어난 기량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활약, 강호 연서초를 3:1로 완파하고 우2022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특히, 단체전 우승을 견인한 5학년 유승혁과 장서후 학생이 단체전에 이어 개인전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개인 단식에 출전한 유승혁 학생이 은메달을 차지했고, 개인 복식 결승전에서 유승혁, 장서후 조가 금메달을 차지했다.

당진초 배드민턴부는 지난 해 2022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전국 배드민턴대회 7연속 우승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전국 최강임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