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제빵사 진로체험 성황리에 마쳐
2021. 05. 13 by 당진신문

[당진신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지난 8일 당진시 거주 청소년(11세~16세)을 포함한 30가정(60명)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제빵사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체험행사는 지난 해 당진청소년운영위원회의 온라인 설문을 통해 추가 개설된 분야로, 초등반과 중등반 2회기에 걸쳐 청소년과 부모님으로 이뤄진 30개 가정을 선정해 요리제빵학원에서 카네이션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시 평생학습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의 기회가 줄어들면서 청소년 및 학부모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진행됐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17세~19세 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청소년들의 여가ㆍ문화 체험활동으로 상ㆍ하반기 토요체험,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여름·겨울 방학 특별체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안전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당진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 취약계층 방과 후 활동 지원을 위한 당진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