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우승 신흥2리, 노래자랑 대상에 정명길씨

▲ 행운권 추첨으로 자전거를 탄 마을주민이 기뻐하고 있다.

신평면체육회(회장 신병균)가 지난달 27일 신평초교 운동장에서 신평면민의 단합과 면 발전을 위한 제 11회 ‘신평면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1300여 면민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체육대회와 아울러 노래자랑과 장기자랑대회을 실시해 신평면민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로 거듭났다.


신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대회를 통해 우리 신평면민들이 모두 한마음이 되는 끈끈한 정을 느끼길 바란다”며 “신평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기 좋은 신평으로 거듭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하며 신평면민의 단결을 호소했다.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서 펼쳐진 이날 신평초교 운동장에는 각 마을 별 대표 선수들이 육상, 공차넣기, 긴 줄넘기, 2인3각, 훌라후프돌리기, 링던지기, 등이 펼쳐져 즐거운 하루가 됐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서 각 마을대표 선수들과 응원단들이 합심해 최선을 다한 결과 종합우승에 신흥2리, 노래자랑 대상에는 정명길(여, 거산1리)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순위 명단
△종합1위/신흥2리 △준우승/거산2리 △3위/금천2리 △장려상/한정리, 운정리, 신흥1리, 신송1리, 상오리 △육상 100m/신흥2리(남), 한정리(여) △400m 계주/한정리 △2인3각/운정리 △훌라후프/운정리 △긴줄넘기/ 거산2리 △공차넣기/신송1리 △고리던지기/신흥1리
신동원 기자 habibi20@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