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대회와 노래자랑으로 당진2동민의 화합의 장 마련
체육회 장학금 전달식과 표창수장식도 진행

[당진신문=지나영 기자] 지난 29일 당진2동체육회(회장 한상우)가 주최한 제4회 당진2동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및 노래자랑이 당진정보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당진체육회 회장과 당진시장을 비롯 각 지자체 의원들과 당진2동 6개동 주민 1천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현정화(탁구감독), 이원희(올림픽금메달리스트), 조상현(국가대표 농구 수석코치)등 체육계 인사들이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했고, 탤런트 이상인과 개그맨 황기순이 행사1·2부의 진행을 각각 맡았다.

이날 행사는 1부는 선수단입장, 당진2동 주민자치댄스팀의 공연, 표창 및 장학금전달식 그리고 몸빼입고 릴레이, 한궁, 훌라후프, 패널티킥, 육상800m릴레이 등 5개의 본경기 및 번외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LY댄스키즈팀의 축하공연 과 동민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폐회사를 순서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미니인터뷰] 당진2동 체육회 한상우 회장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해온 당진2동 체육대회

“당진2동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가 화합과 단결의 자리로 생각하여 당진2동의 발전을 위해 주민들의 힘을 모으는 좋은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활력을 충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표창장 수상자: 최노성, 김기택, 박지호, 홍태호, 김기철, 원용연
▲체육회 장학금: 배진우(탑동초 4학년), 엄정현(탑동초 4학년), 김성준(당진정보고 3학년)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