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원 나선거구 이종윤 당선자]
기본에 충실한 시의회를 약속합니다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 역량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약속 드렸던 공약사항에 대하여 임기내 완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기업유치를 위해 집행부와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현장중시 의정활동을 강화하고 시민을 섬기고 봉사를 실천하는 의회상을 구현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활발한 상임위원회 활동으로 소관별 의안 등을 신속하고 공정하게처리함으로써 시민의 대표기관이자 의결기관으로서 기본에 충실한 당진시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선거 기간 동안 함께 한  그 열정을 이제는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당진시의원 나선거구 임종억 당선자]
초지일관 성실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신뢰와 믿음과 희망으로 끝까지 뜻을 모아주신 점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소중한 모든 분들의 뜻을 깊이 헤아려 초심을 잃지 않고 수많은 숙제와 과제들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리며 귀를 기울여 발로 뛰는 초지일관 변심하지않는 성실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한 표, 한 표가 저에게는 엄중한 책임임을 잊지않고 4년간의 임기동안 최대치의 역량을 발휘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뜻을 겸허히 받아들여 의회에서 강력한 저력을 발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석문,고대,정미,대호지 모든 분들의 뜻을 받들어 살기 좋은 지역! 행복한 지역! 꼭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