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당진시민회 제52차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황규천 회장 취임, 김석우 회장 이임 

재인당진시민회 제52차 정기총회 및 제31·32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달 28일 송도라마다호텔에서 인천 향우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향우회 및 김홍장 시장 등 각기관장들이 참석해 황규천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황규천 회장에게는 충청향우회 중앙회 오장섭 총재의 선임장 수여를 비롯해 추대패가 전달됐다.
이날 행사는 출향인 노종선 씨의 쇠놀음 공연을 시작으로 각 읍·면회기 입장을 비롯해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김석우 이임회장이 황규천 신임회장에게 시민회기를 전했으며, 김석우 이임회장과 김익동 이임 사무총장은 공로패 및 기념품을 전달받았다. 한편 당진지역 14명의 학생과 인천지역 10명, 충청중앙회 2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금 수여식 또한 진행됐다.
2부 기념식에 이어 3부에서는 고향이 같은 향우들의 만남의 장으로 펼쳐져 박우엽 감사의 색소폰 연주와 함께 만찬을 즐겼으며 각 읍·면민회별 회원들이 함께하는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이날 재인당진시민회 회장직에서 물러난 김석우 회장은 “그동안 도와주고 이끌어주신 향우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신임 황규천 회장은 재인당진시민회를 더욱더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