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분식 전문점 NHVK-정진관 대표, 성상영 주방 매니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음악, 유쾌한 분위기를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달 23일 신성대학교 인근에 오픈한 퓨전분식 전문점 NHVK(대표 정진관)가 화제다. 친숙한 메뉴들의 화려한 변신, 어디서도 보기 힘들었던 청결함과 친절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문을 연 NHVK는 점심시간대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NHVK는 퓨전분식을 통한 세계적인 전문 패스트푸드점을 목표로 오픈되었다. 일반 분식점들의 고급화로 볼 수 있는데, 우리에게 친숙한 메뉴들을 다양한 조리법과 세트메뉴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떡볶이와 돈까스는 NHVK의 대표 메뉴인데, 떡볶이의 경우 해물떡볶이, 크림떡볶이, 해물크림떡볶이 등 다양한 조리법을 통해 재탄생됐다. 또한 세트메뉴로 떡볶이와 함께 순대와 만두, 날치알밥, 샐러드, 마늘빵, 탄산음료 등을 함께 판매,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한꺼번에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2~3인분에 달하는 많은 양이지만 가격은 단 13~14,000원으로 저렴하다. 
또 돈까스의 경우 최고품질의 고기만을 엄선해 조리하고 있는데, 바삭한 식감, 풍부한 고기 본연의 육즙 등으로 크게 호평 받고 있다. 떡볶이와 마찬가지로 세트메뉴를 통해 상큼한 생러드, 토마토 스파게티 등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8,000~9,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점심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어찌보면 흔할 수 있는 메뉴들과 세트메뉴들이 왜 이렇게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는 것일까? 그 답은 NHVK의 이름에 담겨져 있었다.
NHVK는 neat(깔끔한) honest(성실) visionary(비전) kitchen(주방)의 약자를 붙인 것인데, 이 단어들이 바로 NHVK의 최종 목표다.
가장 먼저 neat, NHVK의 내부는 일반적인 시야각에서 벗어나 원목으로 구성된 의자와 테이블은 먼지가 낄세 없이 항상 깨끗하다. 주방시설 역시 오픈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조리 과정 등을 지켜볼 수 있는데 주방 역시 매우 깨끗하다.
이러한 청결은 정진관 대표의 이력을 통해 가늠할 수 있었다. 5사단 보급수송대대 지원통제과장, 보급중대장 등 장교로 입대해 11,000명에 달하는 병사들의 식량과 주방용품 등 재고관리를 도맡았고 식자재 검수 및 생산업체 감독을 해온 그로써 누구보다 관리와 청결에는 전문가일 수밖에 없는 것.
또한 세명대학교 외식산업학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을 졸업, 신라호텔서 호텔연회 담당, 베니건스에서 전 품목을 조리하는 등 경험을 쌓은 전문가로 그 누구보다 까다롭고 완벽을 기하고 있다.                   

두 번째 honest(성실함), 정진관 대표의 하루 일과는 매우 빠르다. 오전 7시 오픈준비를 시작, 그날 사용할 식재료 손질 등을 시작한다. 특히 인상적인 부분은 식재료들에는 모두 날짜가 적혀진 라벨이 붙어있었는데, 싱싱한 재료만을 추구하는 정진관 대표의 꼼꼼함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물이었다.
마지막 kitchen(주방), NHVK의 주방은 항상 바쁘다.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에서 3년간 조리사로 활동한 성상영 주방매니저는 “친구와 함께 직접 메뉴개발을 하고 먹어보고 고객님들의 평가를 듣고 고치는 등 몸이 항상 바쁘다”며 “그렇지만 정말 즐겁다. 하루에 몇시간 자지 않고 NHVK에 모든 힘을 쓰고 있지만, 행복한 성취감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끝으로 정진관 대표는 “NHVK는 제 꿈이자 꿈을 향한 도약입니다. 앞으로 식사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전문점으로 성장하는 것이 최종목표이며 그 꿈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맛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세트메뉴
△떡볶이 세트 (순대, 만두, 날치알밥, 탄산음료) 13,000원
△해물떡볶이 세트 (순대, 만두, 날치알밥, 탄산음료) 14,000원
△크림떡볶이 세트 (싱싱샐러드 마늘빵, 탄산음료) 14,000원
△등심돈까스 (싱싱샐러드, 토마토 스파게티, 감자튀김 or 마늘빵, 탄산음료) 8,000원
△치즈돈까스 (싱싱샐러드, 토마토 스파게티, 감자튀김 or 마늘빵, 탄산음료) 9,000원

위치:당진시 정미면 대학로 1-26
문의:041)356-2015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