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800kg 기탁

왼쪽부터 이희정 맞춤형복지팀장님, 강희돈(자), 강용길(기부자), 김해규 고대면장, 인은환 부면장. ⓒ당진시청 제공
왼쪽부터 이희정 맞춤형복지팀장님, 강희돈(자), 강용길(기부자), 김해규 고대면장, 인은환 부면장. ⓒ당진시청 제공

[당진신문] 당진시 고대면 영전영농조합(주) 강용길 고문 위원이 24일 고대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80포를 기탁 했다. 

영전영농조합(주)의 초창기 설립구성원으로 현재까지 조합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용길 고문 위원은 매년 고대면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를 하고 있으며 올해도 백미를 기탁 하여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강용길 고문 위원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이웃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기부로 지역의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해규 고대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백미는 고대면 취약 계층 주민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영전영농조합(주)은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뜻이 맞는 농업인들이 설립한 조합으로 고대면 농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당진 #당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