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지사배 청소년 E-Sports대회 당진지역 예선전

[당진신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9월 17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모바일) 대회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피파온라인 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전 여가활동 기회 제공과 학업 스트레스 완화, 공정한 경기 규범 준수를 통한 긍정적인 인격 함양 및 성장 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되며 10월 16일(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펼쳐질 충청남도지사배 청소년 E-Sports대회 본선에 출전할 당진시 대표 청소년을 선출하는 활동으로 공정한 심사와 운영 규정에 의해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참가상이 제공되며 수상자에 한해서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 관장 명의의 상장과 시상품이 제공된다. 최종 1,2위를 기록한 청소년들에게 본선 기회가 우선적으로 돌아가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이 불가한 경우 차순위(3,4위) 청소년들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대상은 카트라이더 8세~16세 청소년 48명, 피파온라인 14세~24세 청소년 24명이며 선착순 접수가 아닌 자격 기준에 적합한 청소년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신청 전 유의 바라며 자격 기준은 아래와 같다.


카트라이더 : 기본 카트로 스피드전(조별예선, 준결승, 결승전 총 13트랙)
피파온라인 : 구단가치 80억이하(80까지 가능), 급여 220 기준으로 스쿼드 구성(2인 1조 토너먼트 방식) 


한편 이번 활동을 기획·운영·평가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기획단 가온누리는 이번 활동을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기며 우정을 쌓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준비중이며 보다 다양한 분야와 프로그램, 주제를 가지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전하고 안전한 문화 활동의 장을 구축하고자 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당진청소년문화의집(☎041-358-468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