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개최 기념
불후의 명곡 명품듀엣 ‘알리와 최백호 콘서트’

[당진신문] 당진문화재단(이사장 박기호)이 제28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개최를 기념해 특별한 콘서트로 시민과 함께한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세대를 아울러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 최고의 여성 보컬 ‘알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인생의 낭만을 노래하는 ‘음유 시인 최백호’가 오는 9월 23일 오후 7시 30분 당진문예의전당을 찾아온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프로그램 ‘KBS 2TV 불후의 명곡’ - <한국인의 노래 최불암 편>에서 함께 무대를 꾸며 ‘최종 우승’을 거머쥔 ‘알리와 최백호’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시대 초월, 세대 초월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두 가수의 노래에는 그들의 인생과 삶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실제 부녀 사이처럼 친한 두 가수이기에 이들의 노래는 마치 아빠와 딸이 서로 마주보고 진심을 담아 이야기하는 대화처럼 들린다. 시간이 지나 많은 것이 빠르게 변해도 서로의 손을 놓지 않는 아빠와 딸의 마음처럼,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해 돌아보고 감동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두 가수의 ‘불후의 명곡’ 출연곡과 우승곡, 그리고 최백호와 알리의 대표곡으로 진행되며, 알리의 열정적인 무대와 최백호 특유의 서정적인 무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