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당진신문] 당진꿈나래학교(교장 문영옥)는 2일 나래관에서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당진 지역 오미크론 확산세에 따라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학부모 참여 없이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초등학교와 전공과, 중학교와 고등학교 2회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학교장의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의 입학 선서, 학교장 축사, 입학 축하 선물 수여,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신입생은 초등학교 12명, 중학교 12명, 고등학교 7명, 전공과 8명, 총 39명으로 2022학년도 당진꿈나래학교는 지난해에 비해 초등학교 2학급이 증설되어 초등학교 10학급, 중학교 6학급, 고등학교 4학급, 전공과 2학급 총 22학급으로 편성되었고, 학생은 총 120명이다.

문영옥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써야 하고, 교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모든 공간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신입생 여러분이 하나하나 모아갈, 그리고 채워갈 당진꿈나래학교에서 직접 느끼고 경험하며 여러분의 행복한 배움터로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진꿈나래학교는 2021학년도 신설 학교로 첫발을 내딛어 이제는 당진지역의 특수교육 중심학교로 급부상했으며, 2022학년도에는 6개의 교실을 증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