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13일 당진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 대장 이·취임식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이·취임식은 코로나19 감염방지 안전수칙을 준수한 상태로 진행됐으며, 이·취임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당진시 윤동현 부시장, 충청남도의회 김명선 의장, 당진시의회 최창용 의장,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이계양 위원장, 도운영위원회 홍기후 위원장, 도운영위원회 이선영 부위원장, 전재숙 외 당진시의원, 의용소방대 연합회 이영호 회장, 이영례 여성회장을 비롯해 각 읍·면 의용소방대장이 참석했다.

당진소방서에서는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봉사한 △면천면여성대 김명애 △송산면여성대 장옥자 △신평면여성대 양승연 △신평면운정지역전담대 정찬홍 이임 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앞으로 소방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갈 △면천면여성대 박금순 △송산면여성대 이향범 △신평면여성대 임경자 △신평면운정지역전담대 박종일 의용소방대장들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됐다.

류장균 재난대응과장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하여 봉사해주신 이임하시는 의용소방대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취임하시는 의용소방대장님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와 함께 소방행정 발전과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