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온ㆍ오프라인전...당진농공단지 상록수홀

[당진신문] 한국농공단지연합회(회장 한기흥, 이하 한농연)가 오는 21일 당진농공단지 복지관에서 2021년 ‘제1회 입주기업 생산제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농연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단지공단, 당진시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제품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온ㆍ오프라인 이라는 새로운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해 경제 활성화 계기를 제공하는 한편, 비대면 전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시장 전략을 수립, 비대면 환경에 대응하고 구매 가능한 새로운 판로를 개발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온라인 전시는 제품소개 영상 촬영 이후 온라인 플랫폼 영상 등록하고, 오프라인 전시는 농공단지 상품홍보와 영상 촬영을 병행한다.

한농연은 공동의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농공단지 입주 기업간 화합과 통합의 가치를 부여하고 현재의 코로나 환경을 극복해 기업 역량을 제고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세명농산(경북 문경ㆍ단무지), 대동마린(경남 사천ㆍ선박엔진), 비알인포텍(인천ㆍCCTV), 주안(충북 보은ㆍ금형), 다물에어텍(충북 보은ㆍ터보팬), 태전(충북ㆍ플라스틱 가공), 갓바위식품(충남 보령ㆍ김), 두솔(충남 예산ㆍ두부류), 상록수 영농법인(당진ㆍ들기름), 나라솔라텍(당진ㆍCCTV), HM엘리베이터(당진ㆍ엘리베이터), 아이씨피(당진ㆍ트레일러), 경원사료(당진ㆍ사료), 태화정공(당진ㆍ차체), 보경스틸(당진ㆍ철강), 유비무환(당진ㆍ김), 면천두견주(당진ㆍ주류)등 17개사가 참여해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온라인 홍보에 나선다.

한기흥 한국농공단지연합회장은 “산자부내 농공단지 전담조직 구성에 이어 지난 7월 국무총리로부터 ‘농공단지 활성화 방안’이 발표된 이후 입주기업 제품 전시회가 첫 행사로 큰 의미가 있다”며 “오늘이 있기까지 성원을 보내준 어기구ㆍ강훈식ㆍ신정훈ㆍ홍문표ㆍ임이자 국회의원과 정부부처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