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지난 13일 회의실에서 1378호(10월 11일자)에 보도된 기사와 편집지면을 대상으로 지면평가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는 배창섭 편집국장, 정윤성 편집부장, 김정훈 미디어팀장, 지나영 기자, 이석준 기자, 김진아PD, 정승연 PD, 김민정 사무국 대리가 참석했다.

-기사에 명칭, 이름 등 오타가 다수 발생했다. 기사 작성시 정확한 팩트체크 및 꼼곰한 교정이 이뤄져야 한다.
-적극적인 시민기자들의 활동이 긍정적인 효과로 나타나고 있다. 향후 시민기자들 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기사의 내용이 깊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지만, 다양성에서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다.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잘 알려지지 않은 문화유산 기사의 소재가 참신하다. 연재가 꾸준히 이뤄져야 한다. 


[알림] 당진신문 고충처리인 운영 안내

당진신문은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규제를 위해 [고충처리인]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충처리인은 본지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불만사항, 언론중재사항 등의 창구를 고충처리인으로 일원화 해 독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보다 신속한 고충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당진신문 보도에 따른 불편, 불만사항이 있는 독자는 전화, 이메일, 팩스, 방문을 통해 건의하면 됩니다.

·고충처리인 : 배창섭 편집국장
·전화 041-357-4710~2
·팩스 041-357-4713     
·E-mail dj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