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신문 지면평가위원회는 지난 18일 회의실에서 1370호(8월 16일자)에 보도된 기사와 편집지면을 대상으로 지면평가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는 배창섭 편집국장, 정윤성 편집부장, 최효진 취재부장. 김정훈 미디어팀장, 지나영 기자, 이석준 기자, 김진아PD, 정승연 PD, 김민정 사무국 대리가 참석했다.

-7면 지능형 교통체계 기본계획 수립 기사 사진으로 교통체증 현장사진도 첨부되었으면 더 현장감이 있었을 것이다.
-고등학생 기고가 신선했다는 평가다. 다양한 당진신문의 오피니언 필진 구성이 시급하다. 
-기사의 타이틀은 본문의 내용과  관련성이 있고 임팩트 있게 작성할 필요가 있다. 
-이장발언대 기사에서 지적한 문제가 보도후 해결돼 고맙다는 연락을 받았다. 기자로서의 책임감과 지역신문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 계기가 됐다. 


[알림] 당진신문 고충처리인 운영 안내

당진신문은 언론피해의 자율적 예방 및 규제를 위해 [고충처리인] 제도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고충처리인은 본지 취재보도와 관련하여 이의제기나 불만사항, 언론중재사항 등의 창구를 고충처리인으로 일원화 해 독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보다 신속한 고충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당진신문 보도에 따른 불편, 불만사항이 있는 독자는 전화, 이메일, 팩스, 방문을 통해 건의하면 됩니다.

·고충처리인 : 배창섭 편집국장
·전화 041-357-4710~2
·팩스 041-357-4713     
·E-mail dj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