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세요!”

[당진신문] 당진 송악문화스포츠센터 단지 내 지난해 개관한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의 송악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이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해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1일 의병의 날, 6월 6일 현충일, 6월10일 민주항쟁기념일, 6.25 한국전쟁기념일 등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나라사랑퀴즈 이벤트, 호국보훈의 달 6행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번 달 말까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르고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올리거나 6행시를 작성해 댓글을 달면 되며, 참여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지나갈 수 있는 의미 있는 날에 대해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운영 및 각종 프로그램 등을 청소년들이 직접 평가토록 함으로써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청소년참여기구로 송악청소년운영위원회의 네이밍인 ‘청산유수’는 청소년들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은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당진시 청소년들을 위해 무료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평생학습과 청소년팀(☎041-360-6991)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