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장관 표창 수상자 등 대학 빛낸, 빛낼 주역 한 자리에

[당진신문]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4일 교내 공학관에서 ‘2021년 상반기 임명장 및 대외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신성대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매년 정기적으로 열었던 시무식 및 신년하례식을 취소하고 이날 행사로 대체했으며 예방 차원에서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했다.

표창 수여식에서는 만화애니메이션과 정찬환 교수에게 ‘2020년 전문대학 교수학습 혁신대회’에서 수상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이 전수됐으며 산학협력처 이진원 계장은 교육부 주관 ‘2020년 전문대학 우수직원’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또 소방안전관리과 최유리 학생은 충청남도 주관 ‘2020년 안전정책 및 안전문화 진흥 유공자’에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임상병리과 윤예린 학생은 제48회 임상병리사 국가시험에서 전국 수석을 차지해 총장 표창을 받았다.

다음으로 김현이 교학부처장 외 16명의 보직 임명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신년사가 이어졌다. 정원호 학교법인 태촌학원 이사장과 김병묵 총장의 신년사는 교내 메신저를 통해 교직원들에게 온라인으로 전달된다.

정원호 이사장은 “개인 뿐만 아니라 학교의 명예까지 드높인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대학 구성원 모두가 주인의식과 사명감을 가지고 명문사학으로서의 위상을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묵 총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교직원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는 더욱 더 하나가 되어 신성대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임명된 보직 임명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교학부처장 겸 교육혁신본부장 김현이(보건행정과)

▲교육과정개발연구소장 최윤정(유아교육과)

▲공학기술교육혁신센터장 김병수(스마트자동차계열)

▲전공심화학부 교학팀장 백인철(제철산업과)

▲산학협력단 창업보육센터장 고재수(스마트자동차계열)

▲교양학부장 김현이(보건행정과)

▲보건행정과 학과장 이진우

▲뷰티헤어디자인과 학과장 강주희

▲사회복지과 학과장 장경희

▲소방안전관리과 학과장 김광태

▲인테리어리모델링과 학과장 김선필

▲스마트자동차계열 학과장 박정덕

▲제철산업과 학과장 이해철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 김광오

▲화장품신소재과학과 학과장 고용식

▲환경시스템과 학과장 김복현

▲공동교육과정운영 학과장 김재현(물리치료과)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