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

[당진신문] 당진정보고등학교가 배드민턴부가 2020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남자고등부 단체전 및 개인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었다.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경상남도 밀양시 밀양시배드민턴경기장에서 2020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가 무관중으로 펼쳐진 가운데 당진정보고등학교 배드민턴부는 32강 토너먼트로 치러진 단체전에서 서원고, 광명북고, 웅상고를 차례로 물리치고 준결승에 진출, 전남대사대부고와의 준결승전에서 3대1로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봄철종별리그전에 이어 매원고등학교와 결승전을 치른 당진정보고등학교는 결승전 매경기 접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2대3으로 패배하여 봄철 대회에 이어 2개 대회 연속으로 아쉬운 준우승을 거뒀다.

단체전에 이어 진행된 각 학년별 개인전 경기에서도 우수한 실적을 거뒀다. 2학년 단식에서 진용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고 2학년 복식에서 진용, 조성민 선수가 역시 준우승을 차지했다. 3학년 단식의 김성재 선수와 3학년 복식의 이병진, 김순현 선수는 3위의 성적을 거두고 돌아왔다. 

당진정보고등학교 이주용 지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상태를 잘 점검하고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아쉬운 점을 보완하여 좀 더 발전된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