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 자체 모금 행사를 통해 조성된 모금액 후원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위기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 예정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한, (맨 위) 주진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과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 원아들의 모습.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후원금 전달식에 참여한, (맨 위) 주진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과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 원아들의 모습.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당진신문] 27일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주진관)은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원장 이혜경)으로부터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은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에서 진행됐으며 주진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지부장, 이혜경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의 자체적인 모금 행사를 통해 조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원아들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었다.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가 전달받은 후원금은 충청남도 지역 내 위기 가정 아동의 정서적, 경제적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주진관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지부장은 “지역 내 아동을 위해 관심을 가져준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에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후원금과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혜경 다우리숲키즈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원아들이 나눔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후원금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