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난방비 지원 참여

[당진신문] 세종시 ‘웰키즈 소아청소년과의원’(원장 손민준)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와 함께 올 겨울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여 세종시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난방비 지원을 위한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손민준 원장은 웰키즈의 ‘곰돌이방’ 선생님으로 더욱 유명하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큰 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진료로 바쁜 와중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에도 솔선수범 하고 있다.

세종시 아름동에 위치한 ‘웰키즈 소아청소년과의원’은 전국 단일 소아 전문 의원 중 규모가 가장 크고 진료 과목별로 대학병원급 의료 장비와 365일 주․야간 진료 시스템, 입원실을 갖추고 있으며, 손민준 원장은 2018년, 2019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명의’, ‘소아․청소년과 부문 명의’로 선정된 전문의로서 아이들을 사랑하는 의료철학을 가지고 지료에 임하고 있다.

손민준 원장은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해야 우리의 미래가 건강하고 밝다.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올 겨울을 나고 행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겨울철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3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이다. 세종시 아동들의 난방비 및 선물비 지원을 위한 모금이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많은 이들의 참여로 2천 4백만원에 가까운 후원금이 모금되었다.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