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문면 천년나무2단지 아파트 
제1기 임차인대표회의 구성 축하로 열려

[당진신문=배창섭 기자] 당신시 석문면 천년나무2단지 아파트(관리소장 유영실)와 임차인대표회의(회장 정노금)는 지난 15일 노인회(회장 박경옥)가 주관한 주민화합잔치 및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단지내 소외된 홀몸노인, 장애인 등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제1기 임차인대표회의 구성을 축하하는 ‘주민화합잔치’로 개최됐다.

이날 아이들에게는 어르신과 함께 김장 담그는 행사를 통해 전통을 계승하고 김치맛을 통한 한국인의 정서를 배우는 전승의 장이 됐고, 어른들에게는 아파트 발전을 위한 조언과 격려 등을 통한 뜻깊은 주민화합의 장이 되었다.

박경옥 노인회장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임차인대표회의에 감사드리며, 미흡하게나마 어려운 이웃과 김장나눔을 할 수 있어 흐뭇하다”며 특히 “혼자사는 어르신께 김장김치를 나눌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정노금 임차인대표회장은 “잠시 머물다가 가는 곳이 아니라 함께 잘 사는 아파트를 만드는데 힘을 모으도록 하겠다”며 “따뜻한 행사에 봉사로 동참해 주신 입주민들게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유영실 관리소장은 “입주민들에게는 나눔과 봉사의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희망이 되는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무탈하게 마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정기행사로 개최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