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송악읍 6개 마을 후원
부곡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송악읍 6개 마을 후원
  • 배길령 기자
  • 승인 2019.09.09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크노메탈 등 4개 업체 부곡1리 마을회관에 전달

한국산업단지공단(지사장 김경오)과 (주)알테크노메탈(대표 임상봉) 등 4개 업체가 지난 9일 송악읍 부곡1리 마을회관에서 추석맞이 기부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지난해 부곡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와 多사多촌 자매결연을 맺은 기업체와 6개 마을 이장과 어촌계장이 참석한 전달식에는 김경오 지사장을 비롯해 알테크노메탈 안병욱 총무이사, 생고뱅이소비코리아㈜ 이석우 대표, NH농협 부곡공단지점 김영길 지점장 및 관계자가 함께 했다.

박철희 이장은 “알테크노메탈 등 이번에 오신 4개업체는 해마다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것은 몰론 윤리경영을 몸소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라며, 금년 추석은 풍성한 명절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경오 지사장(한국산업단지공단)이 박철희 이장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김경오 지사장(한국산업단지공단)이 박철희 이장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김경오 지사장은 “앞으로도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는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 지역 내 사회적 책임과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후원금 전달 외에도 (주)알테크노메탈은 그동안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을 전달했으며, 꿈나무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하게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