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달 간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 진행

[당진신문]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문정숙)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독(讀)독讀)독讀)! 책이 노크하네요'를 주제로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하고, 도서관 이요을 활성화하기 위해 원화 전시 및 북큐레이션 가족영화 상영, 「다독다독 독서릴레이」, 「도서관 처음 가기 좋은 날」, 「연체자 특별사면」, 「두배로 대출 DAY」, 「도서관 출석도장 쾅! 쾅!」, 「책 읽는 모습」사진 공모전 등 13개의 프로그램을 9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

특히 19일(목)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관하는 「도서관과 함께하는 책 읽어 주세요」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21일(토)은 「토요일 당진도서관 가는 날」행사를 실시하여 13시부터 16시까지 1층 로비 및 어린이 자료실에서 「원화도서 함께 읽기」, 「그림책 독서체험」, 「책 저금통 만들기」, 「풍선 자동차 만들기」, 「돌려돌려 돌림판」, 「도서관에서 솜사탕 먹는 날」등의 체험행사를 통한 도서관과 이용자 간 소통의 기회를 가지 예정이다.

독서의 달 행사별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도서관에 마련된 행사 리플릿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