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에너지 빈곤층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의 움직임에 한국커리어잡스(대표 유인순)도 동참하였다.

사진 왼쪽부터 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과 유인순 한국커리어잡스 대표.
사진 왼쪽부터 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과 유인순 한국커리어잡스 대표.

천안시 성정동에 소재한 한국커리어잡스는 민간취업기관으로 도내 특성화고등학교와 대학에서의 취업 캠프 및 공공기관과 단체의 요청으로 실업자 대상의 특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직업진로지도 전문기관이다. 취업과 진로지도 전문가 40여명이 천안 뿐만 아니라 대전, 통영, 제주 등지에서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후원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유인순 대표는 “평소 내가 가진 복을 누군가에게 갚아야 한다는 사명감을 항상 맘에 품고 있었는데 이런 기회를 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감사하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적절한 타이밍에 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 캠페인은 매우 시기적절한 프로그램것 같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캠페인”은 우리 지역 아동은 우리 시민이 돕는다는 취지로 5월부터 천안시를 시작으로 도내 15시군 별 도움이 필요한 최소 701가정에게 여름키트를 준비 중에 있다.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나뿐만 아니라 에너지 빈곤층까지 더불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캠페인”에 동참할 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