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라이온스클럽 12ㆍ13대회장 이취임식 열려

[당진신문=배길령 기자] 푸른라이온스클럽 13대 회장에 허승무 씨가 취임했다.

푸른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설악웨딩타운에서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왼쪽부터 허승무 취임회장, 오동주 이임회장
푸른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설악웨딩타운에서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왼쪽부터 허승무 취임회장, 오동주 이임회장

푸른라이온스클럽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황종헌 총재를 비롯한 라이온스클럽회원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일 설악웨딩타운에서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오동주 이임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해 공로패 시상과 클럽기 및 사회봉 전수, 재직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오동주 12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자리에 참석해준 황종헌 총재님과 정현아 네스회장님께 감사드린다. 함께한 7기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직전회장으로 푸른라이온스에서 열심히 하겠다. 각 클럽 이·취임식에도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승무 13대 취임회장은 “클럽에서 회장으로서 봉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부족하지만 가지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열심히 활동하겠다.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짧은 취임사를 전했다.

한편 푸른라이온스클럽은 2007년 국제본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아 탄생한 봉사단체로 다문화 생필품전달, 사랑의 연탄봉사, 네스회 샤론의집 방문 등의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