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6대 이사장 이·취임식 열려

[당진신문=배창섭 기자] 당진YMCA 제5대 이진호 이사장(당진상록수교회 담임목사)이 이임하고, 제6대 문정숙 이사장(당진교회 권사) 이·취임식이 지난 14일 오후 6시 당진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1부에서는 안준상 본회 부이사장의 사회로 묵도와 찬송 후 김대희 목사(부이사장)가 기도하고 박은화 권사(이사)가 성경 봉독했다. 이어 오성학 권사(당진감리교회)의 특송, 방두석 목사(초대 이사장)가 설교했다. 

2부 이·취임식에서 이진호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청소년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과 당진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를 수탁하여 운영하는 등 재임기간 동안 여러 가지 많은 일들이 있었다”라며 “문정숙 신임 이사장은 여성 이사장이시기에 재임기간동안 살피지 못한 여러 가지의 섬세하고 세심한 부분을 잘 챙겨 주시리라 생각한다 한층 더 품격 있는 당진YMCA를 만들고 이끌어 달라”고 말했다. 

문정숙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YMCA의 마스코트가 된 청소년 사랑의 밥차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도를 높여주고, 디딤돌이 되어주는 YMCA가 되도록 모두가 힘을 합해주기를 바란다”며 “지역복지에도 열심히 동참하고, 청소년에게 미래를, 지역사회에 밝음을, 지구촌에 평화를.』 실천하는 단체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정숙 신임 이사장은 공주여자고등학와 인처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 충청남도 어머니테니스연맹 회장, 전국주부교실 당진시 지회장, 당진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당진시 인사위원회 위원, 당진시 복지재단 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재)당진시 문화재단 이사, 당진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