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숙 전 여성단체협의회장 신임 이사장 인준

[당진신문=배창섭 기자] 지난 21일 당진YMCA 제11차 정기총회가 당진YMCA 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1부 경건의 시간에 이어 당진YMCA와 당진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의 2018년 사업·결산·감사보고와 함께 2019년도 사업·예산계획을 심의했다. 그리고 이사회, 공천위원회 보고와 신임이사장, 부이사장, 이사, 감사, 공천위원들의 인사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 김장수, 최승만 회원이 공천위원으로 선출됐으며, 신임이사장 문정숙 전 여성단체회장, 부이사장 김대희 기지시감리교회 담임목사, 안준상 당진우리신협 상임이사, 신임 이사는 최창용 당진시의원, 우혜숙 당진여성포럼 대표, 정은희 Y극단무지개보따리 대표, 손운숙 제이아이코리아 본부장, 조진희 파티프레너 대표, 감사는 김종선 한국부인회당진지회장이 인준을 받았다.
 
2019년도 주요사업은 창립10주년 기념행사. 청소년사랑의 밥차 체계적이고 지속화, 청소년 자원봉사단 조직,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 활동, 청소년문화의집 위탁 운영 추진을 위한 TF팀 운영, 개인·단체 회원확장운동 및 후원업체 발굴 및 확장운동, 당진지역 정책토론을 위한 이슈발굴과 시민논단과 민주주의 훈련을 위한 토론회문화형성, 당진시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사업의 전문성 및 활성화를 위한 실무 역량강화 훈련, 사회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발굴사업, 국제와이즈멘 공동사업(사랑의 연탄나누기 등), 회관 이전과 부지 마련을 위한 장단기 발전대책 수립 등 이다.

또한 당진YMCA회원확장운동의 지속화와 회원환영의 밤 행사를 통한 회원연대를 강화하여 지역사회에서 시민사회 활동의 영역을 더 확장키로 다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