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선진 필러 성형술 100,000 CASE ‘청담동 민클리닉’, 책임 시술제 운영
세계 선진 필러 성형술 100,000 CASE ‘청담동 민클리닉’, 책임 시술제 운영
  • 당진신문
  • 승인 2019.01.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뉴스팀] 매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많은 사람들은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 얼굴을 위해 또는 새해 다이어트 결심에 도움을 얻기 위해 병원을 찾곤 한다. 특히 얼굴, 몸매 라인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 요즘, 과거에 비해 전신마취나 회복기간 등 수술 자체에 대한 부담이 없는 간단한 쁘띠 성형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 필러는 주사로 이뤄지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주사를 통해 피부에 약물을 주입해 주름개선이나 볼륨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시술 시간이 15분 내외로 짧으며 여러 번 내원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운동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 시술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나 레이저가 인기가 많은데, 대표적으로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지방분해주사, 비절개 지방분해 레이저인 트루스컬프가 있다. 이외에도 영구적 액취증, 다한증 치료에 효과적인 미라드라이 등 외모 관리 외의 다양한 시술들을 고려해볼 수 있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민클리닉은 10년의 이상의 시술경력으로 쁘띠성형 중점 토탈 뷰티 시스템을 갖춘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100,000건 이상의 독보적인 시술 경력으로 전문성은 물론 따라올 수 없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데, 한양대학교 지정 협력병원으로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윤곽주사, 2세대 지방분해주사로 불리는 매직주사 시술을 통해 얼굴 V라인, S바디, 미드라인 등 쁘띠성형의 중심에 있으며, 3세대 지방분해주사로 불리는 퀵슬림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을 제외한 순수 효소 성분을 통한 지방세포 축소 및 파괴하는 시술로 기존 주사 시술의 지방세포 축소 기능은 물론 나아가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배출시키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신개념 주사 시술로 3개월 책임 시술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2018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료: 필러, 보톡스) 1위를 수상했다.

민클리닉 민영수 대표 원장은 “쁘띠성형은 개인별로 상태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시술 전 풍부한 환자 케이스를 접한 경력이 많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이상적인 방향을 디자인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안전성을 보장하면서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민클리닉에서는 책임 시술제 운영 및 철저한 무통 시술 추구와 시술 후 부기와 회복기간 또한 최소화하여 시술들을 진행하고 있다. 개원이래 부작용 0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술 전 상담 시 환자 맞춤형 시술 프로그램을 조언하고, 시술 후 지속적인 관리까지 만날 수 있다.

민클리닉 민영수 대표 원장은 필러 성형술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브라질 나쿨 박사(Dr.nacul)로부터 ‘Bioplasty world center’ 연수를 받은 수제자다. 나쿨 박사(Dr.nacul)는 필러 성형술의 창조자로 불리우며, 미용 성형 수술 국제 학회(ISAPS)의 회원이자 브라질 성형 외과 학회 회원으로 필러 성형술에 관한 다수의 책과 국내 및 국제 학술지에 논문을 발표한 인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