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살, 볼살 피부 처짐, 얼굴비대칭을 위한 퀵슬림 매직주사로 얼굴 볼살 리프팅 하세요
턱살, 볼살 피부 처짐, 얼굴비대칭을 위한 퀵슬림 매직주사로 얼굴 볼살 리프팅 하세요
  • 당진신문
  • 승인 2019.01.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뉴스팀] 외모가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되는 시대이다. 대한민국의 ‘미인형’의 대표적인 조건에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있는데, 이런 현 시대의 추세를 따라 작은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열기가 뜨겁다.

최근에는 뼈를 깎거나 출혈이 있는 외과적 안면 윤곽 수술보다는 빠르고 간단하게 얼굴 윤곽을 관리할 수 있는 윤곽주사 시술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페이스 라인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주어 슬림한 턱선에 도움이 됨은 물론 얼굴 비대칭 교정이나 피부 처짐에도 효과가 있다.

많은 소비자가 선택하는 윤곽주사 시술인 만큼 시술을 하는 병원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문제점도 대두된다. 약물의 혼합 과정에서 스테로이드(steroid hormone)의 함량을 과도하게 배합하는 곳도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민클리닉의 매직주사, 퀵슬림주사가 많은 셀러브리티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매직주사는 최소침습주사학회(민클리닉 포함 총 여덟 곳의 클리닉)에서 진행한 지방분해성분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졌다. 기존의 윤곽주사와 달리 효과적인 지방 분해를 위해 흰색, 붉은색 주사액을 같이 시술하며, 지방분해 및 지방배출을 촉진시켜 효과적인 지방감소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최근 볼살, 턱살, 입술, 입꼬리 등 피부처짐 등으로 얼굴비대칭에 턱살주사, 브이라인 주사, 턱 선 리프팅, 처진 볼 살 리프팅, 처진 얼굴 리프팅, 페이스 리프팅 등 다양한 처진 피부로 인한 얼굴 비대칭을 교정하기 위한 다양한 시술을 경험한 여성들에게는 민클리닉의 임상을 통해 안정성을 극대화시킨 퀵슬림주사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편. 오랜 기간의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 시킨 ‘퀵슬림주사’는 3세대 지방분해주사로 스테로이드 성분을 제외한 순수 효소 성분을 이용한 민클리닉 단독 제조 특수 약물이다. 일반 지방분해주사(1세대 지방분해주사)가 지방을 분해시켜 세포의 크기만을 줄여줬다면, 퀵슬림주사는 지방 세포를 조각 내 파괴하며 체외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지방 세포 자체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옆광대, 심부볼, 이중턱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하지만 아무리 알려진 시술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주사 시술을 진행하는 청담동 소재의 민클리닉은 10만 케이스 이상의 시술을 진행하였다. 최신 의료장비를 갖추고 다양한 윤곽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술별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의 1:1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