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구리수택점 오픈… “방송과 SNS 입소문으로 구리 맛집 등극 기대”
‘인기명’ 구리수택점 오픈… “방송과 SNS 입소문으로 구리 맛집 등극 기대”
  • 당진신문
  • 승인 2018.11.29 09:36
  • 호수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뉴스팀] 휴일이 없는 11월에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와 데이트코스가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서울과 가까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구리를 찾는 여행자도 많다. 구리는 구리타워, 장자호수공원, 곤충생태관 등 가볼 만한 곳과 아차산 고구려 보루군, 명빈묘 등 역사 탐방으로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해 찾는 방문객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구리에 볼거리가 많은 만큼, 여러 SNS와 방송 등에 소개되기도 하였지만 다른 상권과는 차별화된 메뉴와 컨셉 등으로 눈길을 끄는 구리 맛집 역시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이색적인 비주얼과 든든한 맛으로 프리미엄 조개찜 전문점 ‘인기명 구리수택점’이 교문동에 오픈하며 새로운 구리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구리시 교문동 맛집 ‘인기명’은 기존의 조개찜이나 해물탕 전문점들과는 전혀 다른 컨셉으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됐지만 많은 미식가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을 통해 #구리 맛집 베스트, #구리 맛집 추천 등의 해시태그를 타고 입소문이 퍼지면서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상암동 맛집 인기명은 ‘외식하는 날’, ‘생생정보’를 비롯한 다수의 방송에 시그니처 메뉴인 ‘조개갈비찜’이 소개되어 찾는 이들이 많다. 구리시청 맛집 조개갈비찜은 일명 ‘조갈찜’이라고도 불리며, 조개찜과 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다.

전복, 문어, 낙지, 각종 조개류 등 다양한 해산물이 한데 들어간 조개찜과 큼지막한 소갈비로 만든 소갈비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취향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진 음식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구리 돌다리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기에 몸에 좋은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어 만든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것 역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깊은 맛으로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에 보양식으로 제격이라는 평에 칼국수나 볶음밥, 죽 등을 추가로 즐기는 손님들도 많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인기명 구리수택점은 주변에 구리시립 체육공원이 있어 나들이, 데이트로 나와 식사하기 좋아 많은 예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서버가 모든 요리를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와 주차시설이나 단체석 또한 완비하고 있어 연말 구리 모임장소나 송년회 장소로 벌써 많은 손님이 찾고 있다. 구리 수택동 술집과 맛집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곳을 찾는다면 남양주 맛집 인기명이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