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당진시선거관리위원회

1. 정치후원금센터 이용

온라인 기부사이트인 정치후원금센터에 접속 또는 포털 사이트에서 ‘정치후원금’으로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정치후원금센터를 이용하여 기부하면 신용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카카오페이, PAYCO, 휴대폰 결제 등 다양한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탁인은 홈페이지에서 기부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공인인증서 필요)

2. 신한·롯데카드 포인트를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기부

신한카드의 경우 기부사이트 아름인에 접속->‘정치’ 카테고리를 클릭 하시거나 기부처(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검색을 통해 포인트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홈페이지에 접속->서비스메뉴->포인트 기부->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검색하여 기부하시면 됩니다. ※기부 가능 카드사 : 국민, 비씨, 농협, 삼성, 하나외환, 현대, 우리(BC TOP 포인트는 전환 후 이용가능)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롯데마트와 함께 포인트 기부 활성화를 위해, 정치후원금센터에서 1만원 이상 카드 포인트 기부시 선착순 1만명에게 모바일상품권(3,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자고 있는 포인트로 기부도 하고 상품권도 받아보세요.

3. 인터넷 뱅킹, 폰팽킹 등을 통해 계좌이체로 직접 입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부하실 수 있으며 기부하고자 하는 중앙 및 관할선거관리위원회의 기탁금계좌로 직접 기부금을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경우에 따라 은행거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는 기부금에서 차감)

4.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기부

스마트폰 카카오톡 어플 더보기-> 카카오페이 -> 가장 빠르게 결제하기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선택하여 기부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