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원 가선거구 김기재 당선자]
5대 공약사항 부지런히 실현하겠습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로 '당선' 이라는 선물을 안겨주신 당진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약속한 5대 공약사항을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서 부지런히 뛰어다니며 소신있고 책임있는 정책으로 꼭 실현하겠습니다.   임기 4년동안 다시한번 운동화 끈을 조여매고 뛰고, 또 뛰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게으름 피지않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당진시의회 재선 의원으로써 시민들께 인정받는 시의회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게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당진시민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당진시의원 가선거구 서영훈 당선자]
당진시민의 애환에 공감하겠습니다

저 서영훈은 어디에 있든 '시민들과 함께'라고 하는 가치를 가슴에 품고 시민을 위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이제 제도권 안에서 시민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반드시 좋은 의정활동으로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제 공약이 빈공약이 아닌 참 공약, 실천하는 공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당진 1·2·3동 주민들의 문화공간인 주민지원센터의 조속한 건립과 미세먼지에 관한 조례 제정 등 환경 부문에 대한 관리 감독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학생 교복 무상지원 조례발의 및 중·고생 종합 검진비 지원조례발의 등 꼭 실천하는 시의원, 시민의 애환에 공감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당진시의원 가선거구 조상연 당선자]
후회하지 않는 선택, 믿음을 주겠습니다

아직 선거사무소에서 정리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특히 ‘조상연 펀드’를 통해 선거비용과 용기, 힘을 빌려주신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차근차근 정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있을 오리엔테이션 참석은 물론 의정활동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선배 정당인의 조언을 구할 생각입니다.
 사회적 약자도 행복한 당진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모두 펼쳐보이겠습니다. 유권자들에게 임기 내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했다'는 믿음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늘 당진시민 곁에서 시민의 '대표'가 아니라 시민을 대신하는 '대변자'로서, 사회적 약자는 물론 시민들의 삶 곳곳을 두루두루 살피겠습니다.


[당진시의원 가선거구 최창용 당선자]
주민과 대화하는 의정 활동하겠습니다

무소속임에도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운  인사를 드립니다.
자질 능력 전문성을 갖춘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문화가 정착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행정경험과 전문성(도시계획 분야)을 바탕으로 주민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는데 주안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하며 항시 주민과 대화하며 열린 의정활동도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진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