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에 맞는 제품 리뉴얼로 인기몰이

신성대학교 학교기업 신성바이오는 최근 동양인 피부에 맞게 색감을 개선하고 피부에 미끄러지듯 얇고 가볍게 발리도록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강조한 BB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이러한 효과 개선은 물론, 패키지도 밝은 골드 계열로 업그레이드해 기존보다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기존 청삼 BB크림은 주성분인 청삼(햄프씨드)과 울금, 라벤더 등의 자연에서 얻은 재료들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자연 색조화장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제품은 고객들의 요구 및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신성바이오의 야심작이다.

신성바이오 관계자는 “유통망을 서울 강남면세점, 당진지역 하나로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홈페이지(www.ssubio.co.kr)상의 쇼핑몰, 비타민하우스몰 등 온라인 매장으로 넓히면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해 근 3개월간 품절된 바 있다”며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의미로 더욱 심혈을 기울여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성바이오는 내년 상반기 중 현재 판매중인 청삼수(로션, 스킨 2종/3종/크림) 리뉴얼과 더불어 청삼 천연샴푸, 바디워시, 선크림 등의 제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해 판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