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 충청남도 대회 개최

자연 보호를 앞장 서 실천하는 도내 인사들이 당진에 모이는 자리가 마련됐다.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식 및 충청남도 세미나’(이하 자연보호충남도대회)가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충청남도협의회(협의회장 우구제)의 주최로 지난 27일 당진 설악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 날 기념식에는 충남 도내의 자연보호 지역협의회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 날 자연보호충남도대회에서 이정순 당진시협의회장은 “자연보호운동의 선도적 역할 수행을 다짐하고 범도민적 자연사랑과 자연보호의식을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자리가 마련됐다”며 개회를 선언했다.

이 날 자연보호충남도대회에서는 최안묵(당진시협의회) 씨에게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여하는 등 자연보호운동에 기여한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 날 대회를 준비한 우구제 충남도협의회장은 “산업발전으로 인해 자연환경은 꾸준하게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자연보호헌장이 제정된 지 39주년을 맞았다. 자연보호연맹에서는 앞으로도 자연지킴이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종다양성 보호 등 선제적인 역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환경부장관 표창
최안묵(당진시협의회 홍보부장), 유희순(서산시협의회 동문지회장), 최동혁(부여군협의회 재무부장), 김영진(아산시 환경보전과 지방환경주사)

충남도지사 표창
이희용(공주시협의회 회장), 조정자(아산시협의회 사무국장), 조영하(당진시 환경정책과 지방행정서기), 차재승(부여군 환경위생과 지방환경주사보)

당진시장 표창
홍운표(당진시협의회 문화분과위원장), 임기향(당진시협의회 회원)

어기구 국회의원 표창
한기복(당진읍회장), 이수자(당진읍여성회장)

당진시 의회의장 표창
이수호(순성면회장), 김명회(여성문화분과위원장)

충남 도회장 표창
박병원(송산회장), 이해진(당진시청 환경정책과 주무관)
자연보호중앙연맹총재 표창
이시우(부여군협의회), 남궁성(부여군협의회), 박경만(금산군협의회), 홍순민(천안시협의회), 편명희(당진시협의회), 최경용(당진시협의회), 정형식(계룡시협의회), 이완숙(공주시협의회), 조영숙(아산시협의회), 임진환(금산군협의회)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