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해 8년을 이어온 사랑
인퍼스 서미화 대표,
취약계층 아동 책상세트 기부

8년 동안 변함없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책상과 의자세트를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주인공이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당진시 순성면에 소재한 사무·교구용 가구전문 생산기업인 ㈜인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서미화 대표이사다.

당진시에 다르면 지난 20일 서 대표는 당진시 드림스타트아동들의 학습을 돕기 위해 아동용 책상과 의자 12세트를 후원했다.

이렇게 서 대표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민 건 당진시 드림스타트가 처음 개소한 지난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0년부터 올해까지 서 대표는 한 해도 거르지 않고 8년 동안 당진시 드림스타트와 연계해 책상과 의자세트를 지원해 왔다.

시는 서 대표로부터 기증 받은 책상과 의자세트를 후원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의 구성원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연계할 계획이다.

당진시청 유영하 주무관은 “경기침체로 경영활동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책상과 의자 세트를 지원해 주신 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넉넉지 않은 경제적 상황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없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