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빚은 국화향기, 당진으로 오세요
2016 당진국화전시회
이달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더 없이 좋은 10월에 당진에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국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6 국화전시회가 오는 11월 6일까지 10일 간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심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국화전시회에는 현애, 다륜대작 등 1만여 점의 국화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현재 국화꽃 동산과 자생식물 체험학습원의 화단국이 만개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들은 당진국화연구회 회원들과 센터 직원이 함께 정성들여 가꾼 국화로,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국화의 진수를 느끼게 해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연계행사로 ▲품목별연구회 실적평가회(10월 28일) ▲농촌지도자ㆍ생활개선회 실적박표회(11월 1일) ▲4-H과제발표회(11월 4일)도 함께 열릴 예정이며, 전시회 기간 동안 운영되는 화훼판매장에서는 분재국과 야생화, 절화국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아직 개장은 안했지만 평일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방문하고 있고, 주말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이 찾아오고 계시다”며 “국화 전시회 개장에 맞춰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타 국화전시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041-360-6410~6411)으로 문의하거나 센터 홈페이지(http://www.djat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당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